슈퍼플레이, 리그 오브 레전드 한정판 에어팟/프로 가죽케이스 출시

- 슈퍼플레이, 리그 오브 레전드와 손잡고 공식 에어팟/프로 케이스 선보여…
- 슈퍼플레이, 젊은 감성 입힌 에어팟 케이스 출시, MZ세대 취향저격

  • 입력 2021.03.19 15:0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엇 게임즈의 대표 게임작인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공식 라이선스 판매처인 슈퍼플레이가 한정판 LoL 에어팟/프로 한정판 가죽케이스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LoL 공식 가죽케이스는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 협력업체의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깔끔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가죽마감 그리고 전면부 L자형로고 디테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최고급의 천연 소가죽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질감을 자랑하는 최고급의 퀄리티 와 세심한 장인의 손길을 느낄 수 있다.

키링과 고리장식에도 LoL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모든 금속 장식은 18K 골드 도금이 되어 있다. 색상은 총 두가지로, 블랙과 화이트(홀로그램)이다.

더불어 최고급 소가죽케이스라는 품질과 명성에 맞게 패키지 또한 더스트백과 개런티카드를 포함하고 있다.

슈퍼플레이 관계자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인기와 더불어 이번 에어팟/프로 가죽케이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소량 제작된 한정판 제품인만큼 구매를 서두르지 않으면 놓칠 수 있다”고 전했다.

슈퍼플레이는 LoL 국내 첫 공식 라이선스 판매처로 다양한 리그 오브 레전드 굿즈를 출시해오며 국내는 물론 해외의 게임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번 제작된 가죽 에어팟 케이스는 슈퍼플레이 온라인스토어는 물론, 슈퍼플레이 강남점 및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슈퍼플레이 롯데백화점 노원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