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글로벌 런칭

  • 입력 2021.03.09 14:1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을 통해 전세계 시장에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대표 유희상)가 2019년 국내 출시했던 ‘아르카나 택틱스’를 전면적으로 리뉴얼해 선보이는 글로벌 버전이다.

 

이 게임은 매 웨이브마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상위 단계의 영웅으로 만들고, ‘젬’, ‘큐브’ 등 각종 재화들을 활용해 적을 물리치는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다.

 

이번에 출시한 글로벌 버전에서는 스토리, 콘텐츠, UX/UI, 일러스트를 대폭 개선했으며 글로벌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대결 모드(PvP)'와 유저간 협력과 연계 플레이를 강조한 ‘협동 모드’(PvE)를 새롭게 추가해 게임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영웅 조합 방식을 개선하고 플레이 타임을 단축해 진입 장벽을 대폭 낮췄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글로벌 퍼블리싱 강자인 게임빌의 운영 노하우를 적용해 일본, 북미 등 전세계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게임빌은 티키타카 스튜디오의 독창적인 개발력을 바탕으로 유저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더해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다는 각오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