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발헤임 (Valheim) 모든 보스 위치 및 소환 방법 공략 , 'EIKTHYR'(아이크티르) 부터 YAGLUTH(야그루스) 까지!

-YAGLUTH(야그루스) ,MODER(모더) ,THE ELDER(장로), 'EIKTHYR'(아이크티르) , BONEMASS(본매스)

  • 입력 2021.03.01 21:5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공략글에서는 Iron Gate AB에서 개발한 오픈 월드 생존 게임인 '발헤임'의 공략 그 중에서도 티어별 보스의 위치와 공략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현재 발헤임에는 티어 0 보스 부터 4 보스까지 총 5마리의 보스가 존재합니다.

먼저 티어 0 보스인 'EIKTHYR'(아이크티르) 는 MEADOWS의 제단에서 사슴 트로피를 제물로 바치면 소환 할 수 있습니다.

사슴 트로피는 사슴을 사냥하면 얻을 수 있으며 추천하는 장비는 활 입니다.

티어 1 보스는 THE ELDER(장로)로 제단 위치는 BLACKFOREST(검은숲) 입니다. 

 BLACKFOREST 내 던전에 존재하는 룬스톤으로 보스 마커를 활성화 할 수 있으며 제물은 AINCIENT SEED 3개 입니다.

AINCIENT SEED의 경우 그레이드워프 브루트 , 샤먼이 확률로 드랍합니다.

 

다음은 티어 2 보스입니다. 티어 2 보스인 BONEMASS(본매스)는 SWAMP(늪)의 제단에서 소환 할 수 있으며 SWAMP 내부의 던전의 룬스톤을 통해 보스 마커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제물은 WITHERED BONE  10개로 던전 내에서 획득 할 수 있습니다.

 

4번째 보스인 티어3 보스 MODER(모더) 는 MOUNTAIN(설산)의 제단에서 소환 가능 합니다. 산에서 확률로 등장하는 석조 건물 폐허에 존재하는 룬스톤으로 보스 마커를 활성화 할 수 있으며 제물은 DRAGON EGG 3개 입니다.

DRAGON EGG는 산의 드레이크 둥지에서 한개씩 획득이 가능한데 이 보스의 경우 늑대 갑옷이 필요합니다.

산에 들어가면 얼어 붙어서 지속딜을 받는데 늑대 갑옷 상의가 있으면 냉기를 맞아주고, 드레이크의 데미지도 줄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 보스인 YAGLUTH(야그루스)는 PLAIN(평원)의 제단에서 소환 할 수 있습니다. 

 PLAIN 내에서 스폰되는 1개 짜리 스톤헨지 밑 룬스톤을 통하여 활성화 할 수 있으며 FULING TOTEM 5개를 통해 소환 할 수 있습니다.

FULING TOTEM은 펄링 캠프에 확률적으로 한개씩 설치되어있거나 펄링 샤먼과 버서커가 드랍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