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2월4일 업데이트, 결투장 매칭 패치와 스킨추가 그리고 설날 이벤트 진행

  • 입력 2021.02.04 16:1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그랑사가에서 2월 4일 설 이벤트 업데이트와 함께 ,코스튬 기능 업데이트, 골드 밸런스 조정, 결투장 매칭 조정 , 밸런스 조정을 진행하였다. 

 

먼저 설날 이벤트는 7일 출석 이벤트와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출석 이벤트의 보상은 아래와 같다.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는 일일 업적 보상과 왕국 퀘스트 강림전, 상점을 통해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고 복주머니를 사용하게되면 다양한 재료와 골드를 지급한다.

특히 '무지개 복주머니'의 경우 ssr 그랑웨폰과 아티펙트도 획득 가능하다.

다음으로 코스튬 기능이 추가되며 '드레스 룸'이 생겼다. 드레스 룸에서는 그랑사가 캐릭터의 코스튬을 미리 착용해 볼 수 있으며 구매 또한 가능하다.

많은 유저들이 힘들어 했던 5챕터와 6챕터의 밸런스 또한 변경 되었다.

먼저 '불에 이끌려온 모스링 무리 처치'에서 일반 몬스터들의 데미지와 중독공격,그리고 나이라의 HP가 감소 되었고 '용암 가고일 킹 토드마'의 HP 또한 감소 되었다.

그리고 바실리스크 킹 과 타우 킹 로모 역시 약화 되었다.

게임 플레이 하며 들어가는 골드에 비해 지급되는 골드가 매우 적었었는데 이번 패치를 통해 골드 보상을 늘려 주었다. 

그리고 쥬얼 상점에서 광휘의 그랑 쥬얼 1개로 교환 가능한 SSR 그랑웨폰 상자의 구매 주기를 월간에서 주간으로 변경 하였다.

마지막으로 결투장에서 매칭 되는 상대의 알고리즘을 바꾸어서 매칭 대상 우선 순위를 변경하였다.

이를 통하여 기존에 방어덱을 1명만 넣어놓은 상대를 만나기 힘들어 졌다.

 

이번 패치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그랑사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