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남풍 모스링 퀸 '나이라' 공략 ( 나방 쉽게 잡는 방법 )

  • 입력 2021.02.02 00:0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에 다뤄볼 공략은 '그랑사가' 메인 퀘스트 Chapter 05 의 EP.15의 보스 '나이라'의 공략이다.

남풍 모스링 퀸 '나이라'는 공략없이 도전한다면 순식간에 전멸할 수 있으니 꼭 공략이 필요한 보스이다.

사실 '나이라' 공략에서 가장 중요한건 중독을 피하기와 잡몹 처리이다. 

퀘스트를 시작하게 되면 나방 몬스터와 알을 깨야하는데 알까지 깨면 본격적으로 '나이라'와 싸울 수 있다.

몬스터들과 보스의 속성은 대지 속성이므로 불속성 딜러와 함께 간다면 좀더 수월하게 클리어가 가능하다.

알까지 제거를 하게되면 컷신과 함께 보스와 잡몹 두마리가 등장하게 된다. 

위와 같이 보스가 등장하고 가까이가면 잡몹을 소환하는데 FOLLOW 기능을 통해 가까이 접근후 보스가 따라오면 보스의 반대 방향으로 도망가야한다. 

여기서 조금이라도 늦는다면 중독에 걸리게 되어 사망하므로 최대한 멀리서 어그로를 가져오는게 중요하다.

뒤를 돌게되면 위의 그림과 같이 장작과 계단이 보일텐데 계단으로 쭉 올라가면 된다. 

 

계단을 80퍼정도 올라간 상태에서 보스와 싸워도 되고 전부 올라가서 싸워도 되는데 피해 없이 계단을 올라왔다면 딱히 조심해야할 패턴이 없으므로 마음껏 보스를 잡으면 된다.

다만 위의 방법이 버그인지는 잘 모르겠다. 의도된 것일 수도 있고 버그 일 수도 있지만 가장 쉽게 보스를 잡는 방법이다. 

보스의 중독딜이 상당하므로 위의 방법으로 잡는게 아니라면 중독 내성 아티펙트나 그랑웨폰을 들고가는걸 추천한다.

아니 위의 방법이 막히지 않는다면 위의 방법으로 잡는게 중독에 걸리지 않아 400% 쉽게 잡을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