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 서비스 이용 불편에 대한 보상 지급 안내

  • 입력 2018.10.18 20:09
  • 기자명 뉴스와이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18일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는 펍지주식회사가 배틀그라운드 라이브 서버에서 발생한 매치메이킹과 관련해 발생한 서비스 이용 불편에 대한 보상안을 마련했다.

다음은 펍지에서 발표한 안내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플레이어 여러분,

최근 라이브 서버에서 발생한 매치메이킹과 관련하여 발생한 크고 작은 이슈들과 네트워크 지연 현상 등 예상하지 못한 문제 현상들로 인하여 여러분께 큰 불편을 드렸고, 이에 대하여 비록 글로 나마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 사과를 드립니다.

현재는 심각한 문제 현상들에 대해 대부분 해결이 되었으며, 또 다른 예상하지 못한 문제 현상들이 더 이상은 발생하지 않도록 모니터링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원활하지 못했던 게임 서비스임에도 불구하고 기다려 주시고, 애정 어린 마음으로 질책도 해주신 플레이어 여러분께 큰 감사의 마음과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플레이어 여러분께 대한 감사하고 죄송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전해 드리기 위하여 사과의 마음을 담은 보상안을 준비하였습니다. 비록 이 보상안들이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겪으신 불편함에 대하여 충분하게 보상하기는 어렵겠지만, 어떻게 해서라도 사과의 마음을 전해드리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는 약속의 의미로 보상안을 준비하였사오니 너그럽게 받아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획득 가능 기간: 10월 18일 오후 4시 ~ 10월 24일 오전 9시
·획득 방법: 위 기간 동안 게임 접속 후 Player Care Package에서 즉시 획득 가능
·획득 가능 보상: '검은 비니 헤드폰 스킨’ + 20,000 BP
※해당 보상은 로비 접속 후 우측 상단의 보급 상자 아이콘을 클릭 후 `받기` 버튼을 클릭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기간 내 정상적으로 접속하시어 `받기` 버튼을 클릭하셨음에도 아이템을 획득하지 못하였을 경우 내부적으로 접속 기록을 확인하여 일괄 지급할 예정입니다.

플레이어 여러분께 원활한 게임 환경을 제공해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 거듭 사과 드리며, 보다 더 원활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펍지
언론연락처: 펍지주식회사 홍보대행 KPR 정미리 과장 02-3406-2253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펍지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저작권자 © 게임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