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서바이벌 '재키' 랭커 추천 루트 ( 1월 추천 루트 )

  • 입력 2021.01.04 17:4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에 웹진 게임인에서 '영원회귀: 블랙 서바이벌' 의 '재키' 랭커의 추천 루트를 다뤄보고 반응이 좋으면 다른 캐릭터들도 이어서 다루는 컨텐츠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1월 랭커 추천 루트 시리즈중 가장 먼저 살펴볼 '재키'는 단검과 양손검, 도끼, 쌍검을 쓰는 캐릭터로 훈련(튜토리얼)을 진행하면 지급하는 기본 캐릭터 입니다.   

루트를 참고할 유저는 '정글람머2'라는 아이디를 쓰는 유저로 현재 솔로랭크 5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먼저 살펴볼 건 스킬 트리로 이 유저는 항상 E ,W, Q 순으로 찍어준후 E스킬 먼저 마스터를 합니다.

또한 패시브 스킬인 T스킬을 14랩과 15렙 이후에 찍습니다.

정리하자면 E,W,Q 로 찍어준후 E선마후 W선마 그리고 T ->Q 선마 순 입니다.

다음은 아이템 트리입니다. 

아이템은 유동적으로 가겠지만 일단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은 세팅을 노리면 됩니다.

무기는 '파라슈'를 고정으로 하며 상의 역시 '용의 도복'을 사용합니다.

팔은 '샤자한의 검집' 장신구는 '탄창'을 추천하고 모자와 신발은 '기사단장의 투구'와 '클릭온 부츠'를 사용하되 유동적으로 다른 아이템으로 바꿔도 좋습니다. 

위세팅에서 고정적으로 사용하는 아이템은 '파라슈'와 '용의도복'입니다. 

팔인 '샤자한의 검집'의 경우 '큐브 워치'또한 많이 쓰는편이니 참고합시다.

 

다음은 파밍 루트 입니다. 파밍루트는 병원에서 시작하여 연못, 절 순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여기까지 '재키'의 파밍 루트와 아이템 트리를 살펴 봤고 다음 글에서는 다른 캐릭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