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유니버스의 시작? '몰락한 왕: 리그 오브 레전드' 2021년 초 출시 발표

  • 입력 2020.11.02 16:2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엇 게임즈에서 신규 턴제 RPG 게임인 '몰락한 왕: 리그 오브 레전드'의 공식 공개 트레일러를 공개 했다. 

트레일러 영상은 술집에서 일라오이와 미스포춘의 전투장면으로 시작하여 브라움과 야스오,아리,파이크 등 다양한 챔피언들의 전투장면을 담았는데 영상의 말미에는 2021년 초 출시 예정이라고 출시 일정을 밝혔다.

출시 플랫폼은 PS5와 PS4 ,SWITCH ,XBOX X|S,STEAM,에픽 스토어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출시 예정이다.

'몰락한 왕: 리그 오브 레전드'는 에어십 신디케이트가 개발하며 라이엇 포지가 퍼블리시하는 스토리 기반 턴제 롤플레이 게임으로 '불타는 파도' 이후 이야기를 중심으로 플레이어는 LOL 챔피언이 되어 빌지워터 지역과 그림자 군도 지역을 탐험하게 된다.

이번에 '몰락한 왕: 리그 오브 레전드'를 통해 데뷔한 퍼블리셔 라이엇 포지는 앞으로 경험이 풍부한 외부 스튜디오와 협력하여 게임을 출시 할 예정이며 각 게임은 리그 오브 레전드 유니버스를 확장해주고 리그 오브 레전드를 전에 없던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게 해줄 예정이다.

'몰락한 왕: 리그 오브 레전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