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 OST '태연' 참여…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 타이틀곡 ‘운명보다 한걸음 빠르게’ 확정, 시모무라 요코 작곡
- 가수 ‘태연’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그랑사가 세계관 결합 ‘기대’
- 오는 10월 30일 오후 2시 OST 풀 뮤직비디오 영상 공개

  • 입력 2020.10.27 16:0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픽셀(NPIXEL,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가 개발 중인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서 가수 ‘태연’이 참여한 공식 타이틀곡 ‘운명보다 한걸음 빠르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그랑사가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공개됐으며, 신비함이 감도는 분위기 속에서 울려 퍼지는 감미로운 목소리가 몽환적인 느낌을 제공한다.

 

뮤직비디오 풀 버전은 오는 30일 오후 2시 공식 유튜브에서 발표될 예정이며, 풀버전을 놓치지 않기 위한 알림 받기 설정이 가능하다.

 

공식 타이틀곡 ‘운명보다 한걸음 빠르게’는 파이널 판타지15, 킹덤하츠 등 대작 음악을 맡았던 게임 음악의 대가 시모무라 요코가 작곡했다.

 

이 밖에 시모무라 요코는 그랑사가의 전체 음악을 작곡했으며, 장대한 세계관을 아우르는 하모니는 유저들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이끌 예정이다.

 

‘그랑사가’는 올 하반기 기대작으로, 영혼이 깃든 무기 그랑웨폰의 다양한 변신과 성장, 전략, 태그 전투 등이 돋보이는 모바일 MMORPG다.

 

‘그랑사가’와 태연 OST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공식 브랜드 페이지,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