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바위신의 눈동자'와 연계된 히든퀘스트 '정세의 아홉 기둥' 공략

  • 입력 2020.10.03 22:36
  • 수정 2020.10.03 22:4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신에는 메인 퀘스트 뿐만 아니라 서브 퀘스트인 월드 퀘스트가 존재 한다.

그중에서도 맵에 느낌표로 표시되지 않는 히든 퀘스트가 존재하는데 '바위신의 눈동자'를 모아 일곱신상의 레벨을 10까지 올리게 되면 진행가능한 히든 퀘스트 '정세의 아홉 기둥' 퀘스트에 대해 글을 적어 보고자 한다.

본 공략 에서는 '바위신의 눈동자' 수집의 경우 여러 유튜브나 사이트에 공략이 작성되어있으니 넘어가겠다.

 

'정세의 아홉 기둥' 퀘스트는 '취결 언덕'의 '명문'이라고 씌어진 비석에서 받을 수 있다. 상세 위치는 아래 스크린 샷에서 확인 하자.

 

비석에서 '정세의 아홉비석' 퀘스트를 받고 다음으로 해야할 것은 9개의 비석에 '추서의 돌' 이라는 구슬을 꼽는 것 이다.

'추서의 돌'은 바위신의 눈동자를 공양하여 신상 레벨을 올릴때 1개씩 주어진다. 

9개의 비석 위치는 아래 스크린 샷의 별 표시이며 탑에 기어 올라 상호 작용을 하면 비석 앞의 문의 봉인이 점차 풀리게 되며 구슬을 전부 꼽으면 문의 봉인이 풀리며 열리게 된다.

 

유적에 입장하면 가디언 한마리가 기다리고 있는데 전투를 시작하면 몬스터가 차례로 나오게 되는데 바닥에 미니맵에 표시되는 돌을 부시지 않으면 몬스터가 점차 강해지므로 최우선으로 처리해주자.

 

몬스터들을 물리치면 안쪽의 문이 열리며 보물을 획득 가능하고 어둠의 반지라는 아이템을 습득하며 판매하라는 퀘스트가 진행된다.

획득하는 아이템중에는 5성 성유물인 왕실의 꽃이 포함된다.

어둠의 반지는 리월항의 두 상인중 한명에게 판매하면 되고 아래 스크린샷의 상점의 상인이 좀 더 보상을 쳐준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