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 롤 드컵 ) 조추첨 결과 웃는 팀은 젠지?

  • 입력 2020.09.16 00:1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개막하는2020 LOL WORLD CHAMPIONSHIP( 이하 롤드컵 )의  조 추첨식이 9월 15일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되었다. 

조 추첨식은 중국의 레전드 프로게이머인 WeiXiao, MLXG, Clearlove 가 진행 했으며 롤드컵에 참가하는 팀들은 아래와 같다. 

국내 팀들은 3팀 모두 그룹스테이지에 직행하게 된다.

 

먼저 플레이 인 스테이지의 조편성은 A와 B 두가지로 구성되며 양쪽에서 눈여겨 볼만한 팀은 A팀의 TEAM LIQUDID와 MAD LIONS 그리고 B 팀에서는 LGD GAMING이 있다.

 

다음으로 우리나라 3팀이 속한 그룹스테이지의 조편성은 아래와 같다.

B조의 담원 게이밍은 중국 LPL의 2시드 팀인 JD GAMING과 같은조가 되어 경쟁하게 되었고 GEN.G는 상대적으로 약한조인 C조에서 북미와 유럽의 정통의 강호인 TEAM SOLOMID와 FANATIC과 경쟁하게 되었다.

DRX는 중국의 1시드 팀이자 강력한 우승후보중 한팀인 TOP ESPORTS와 경쟁하게 된다. 

그룹스테이지는 단판제로 서로 두번씩 경기를 치르며 각조의 1,2등 팀이 토너먼트 스테이지에 진출한다.

토너먼트 스테이지에 진출한 8개 팀은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5전 3선승제 경기를 치루게 된다.

 

2020 월드 챔피언십은 9월 25일부터 30일까지 플레이 인 스테이지를 진행하며 10월 3일부터 11일까지는 그룹스테이지, 10월 31일날 결승을 치루며 마무리될 예정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