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WWE® 2K 배틀그라운드’ 다양한 게임 모드 공개

  • 입력 2020.08.13 20:0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K는 새롭게 출시할 아케이드 스타일의 격투 게임 WWE® 2K 배틀그라운드의 게임 모드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

 

WWE 2K 배틀그라운드의 캠페인 모드는 싱글플레이 스토리 모드로, 만화 형태로 전개되며 다음 도전을 준비하기 위한 WWE 슈퍼스타들이 순차적으로 추가된다.

 

 

이를 위해 폴 헤이맨, 스톤 콜드 스티브 오스틴과 팀을 이루어 전 세계를 여행하며 새 WWE 브랜드를 위한 새로운 슈퍼스타를 발굴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볼로 레이놀즈, 제시카 존슨 등 7명의 새로운 슈퍼스타를 플레이하며 다른 WWE 슈퍼스타들과 결투를 벌이고 캠페인 목표를 달성해 다양한 슈퍼스타, 파워업, 아이템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시범 경기 모드에서는 1대1, 태그팀, 트리플 스렛, 페이털 포 웨이, 스틸 케이지, 로열 럼블 등 좋아하는 매치 유형을 선택하고 오프라인이나 온라인으로 친구, 가족 등 최대 4명이 함께 플레이 가능하다.

 

킹 오브 더 배틀그라운드 모드는 최대 8명의 플레이어가 참가해 최후의 생존자를 가리는 모드다. 다른 플레이어를 한 명씩 링 밖으로 내보내면 다음 플레이어가 링안으로 들어오게 되며 아레나에 오래 머물수록 점수도 높아진다.

 

온라인 토너먼트 모드에서는 다양한 승리 조건이 걸린 토너먼트가 제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온라인으로 대결을 펼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배틀그라운드 챌린지 모드에서는 자신 만의 WWE 슈퍼스타를 만들고 정상을 향한 과정을 경험할 수 있다.

 

WWE 2K 배틀그라운드는 9월 18일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PC,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될 예정이며, WWE 2K 배틀그라운드와 2K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