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주게임즈코리아, 삼국지 게임 ‘그랑삼국’ 양대 마켓 출시!

- 위, 촉, 오, 군웅 구분 없이 장수들을 선택해 전투 참여 가능
- 협공기술을 통해 화려한 액션신, 타격감, 승리의 통쾌함 선사
- ‘7일 축제’, ‘누적 로그인 이벤트’ 실시, 풍성한 인게임 재화 선물

  • 입력 2020.06.16 14:1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리우완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삼국지 게임 ‘그랑삼국’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그랑삼국’은 유명 삼국지 무장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총력전 RPG로, 위, 촉, 오, 군웅의 구분 없이 원하는 장수를 자유롭게 선택해 전장에 참전할 수 있다.

 

특히 강력한 타격감과 화려한 액션성을 만끽할 수 있는 ‘협공기술’은 짜릿한 승리의 쾌감을 맛볼 수 있다.

 

‘그랑삼국’은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일 축제’ 이벤트를 통해 메인 던전 클리어, 무장 레벨업, 무장 진급 등 임무 완수 시 다양한 아이템과 불멸 장수 ‘조운’ 등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매일 다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누적 로그인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봉명부적, 고급 모집령, 5,000여개 금화, 불멸보물, 무장 코스튬 등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아울러 공식 카페에서는 20레벨 달성 후 인증하거나 본인만의 게임 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와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모바일 삼국지 게임 ‘그랑삼국’ 정식 출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게임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