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주게임즈코리아, 삼국지 모바일 게임 ‘그랑삼국’ 사전예약자 50만 명 돌파!
유주게임즈코리아, 삼국지 모바일 게임 ‘그랑삼국’ 사전예약자 50만 명 돌파!
  • 이수재
  • 승인 2020.06.08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국지 세계관 계승, 고퀄리티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모션 호평
- 오는 6월 16일 국내 정식 출시 예고, 15일 사전 다운로드 실시
- 장수 스토리 체험과 맵 탐색과 몬스터 처치 등 재미 ‘쏠쏠’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리우완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삼국지 모바일 RPG ‘그랑삼국’의 사전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

 

이 같은 성과는 삼국지의 세계관은 계승하면서도 신감각으로 재탄생한 무장들의 캐릭터성이 국내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먼저 출시된 홍콩과 대만에서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흥행성을 검증받은 것도 기대감을 높인 것으로 분석된다.

 

‘그랑삼국’은 PVP 시스템이 특화된 삼국지 RPG로, 전투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무장들을 덱에 넣어 박진감 넘치는 총력전을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맵 탐색과 몬스터 처치를 통해 미션을 해결하는 ‘관문통과’ 시스템은 해당 관문 클리어 시 다양한 재화 및 관직을 획득할 수 있어 격파하는 재미가 압권이다

 

아울러 삼국지 역사기반의 어드벤처형 시나리오 콘텐츠 ‘열전’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장수들의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이 밖에 현재 공식 카페에서는 ▲삼국지의 추억 공유 ▲최애 삼국지 무장투표 ▲삼국지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관우 청룡언월도 피규어,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권,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그랑삼국은 오는 6월 16일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15일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그랑삼국’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