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게임랩, 신작 추리 어드벤처 게임 "초탐정사건부 레인코드" 한국어판 6월 발매 확정

  • 입력 2024.03.29 13:5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원미디어 게임랩, 대한민국의 선두 문화 및 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 소속의 게임 개발 브랜드가 Nintendo Switch™ 전용 새로운 추리 어드벤처 게임인 "초탐정사건부 레인코드"의 한국어 정식 발매일을 2024년 6월 20일로 확정지으며, 이를 기념하는 공식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에 발표된 "초탐정사건부 레인코드"는 인기 추리 게임 시리즈, 단간론파의 제작진이 만든 최신작으로, 견습 탐정인 유마와 그의 동료 사시닝이 수수께끼로 가득한 다크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미궁을 헤치며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멈추지 않는 비가 내리는 신비로운 도시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사건들을 조사하고, 세계 곳곳에서 온 초탐정들과 함께 증거와 증언을 수집하여 미스터리를 해결해야 한다. 미궁 조사 과정에서는 괴인과의 대결을 통해 모순을 발견하고, 앤서 소드로 그 해답을 찾아내는 메커니즘이 특징이다.

정식 한국어판은 게임 내용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 및 다운로드 형태로 출시되며, 발매를 기념해 모든 구매자에게 첫 번째 DLC인 데스히코편 "카리스마 탐정 VS 괴도 구미묘"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초탐정사건부 레인코드"와 관련된 추가 정보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대원미디어 게임랩의 공식 홈페이지 및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대원미디어 게임랩은 이번 신작 발표를 통해 게임 팬들에게 새로운 추리 어드벤처의 매력을 전하며, 한국어로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