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의 부름: '로스트던전', 크레이지마인드의 신규 MORPG 사전예약 개시

  • 입력 2024.03.29 13:5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레이지마인드(대표 박문해)가 다가오는 모험을 위한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대망의 MORPG, '로스트던전(LOSTDUNGEON)'의 사전예약이 시작되었다고 29일에 발표했다. 이번 신작은 수동 조작의 매력을 전면에 내세우며, 방치형 게임이 주류를 이루는 현재의 게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

 

'로스트던전'은 도트 아트를 통해 한국 시장에 맞는 독특한 감성을 구현함으로써, 그래픽에서도 차별화된 접근을 보여준다. 동남아와 대만에서의 베타 테스트를 거쳐 글로벌 시장에 최적화된 게임성과 완성도를 자랑한다.

이 게임은 어둠의 마법사 페르소나와 맞서 싸우는 다섯 용사의 모험을 그린 이야기로, 다양한 챕터와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한다. 스페셜 던전과 4인 팀플레이 보스전을 통한 핵앤슬래시 액션, 그리고 파밍 시스템에 기반한 다양한 협동과 경쟁 컨텐츠는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린다.

사전 예약 기념 이벤트로는 추첨을 통해 블루 다이아몬드, 경험치 카드, 소원 코인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하며, 누적 사전예약자 수에 따른 추가 보상도 준비되어 있다. 박문해 대표는 "로스트던전에 방치형 게임과는 다른 도전 의식과 디테일, 게임성을 담기 위해 개발팀이 열정을 쏟아부었다"며, 수동 전투 시스템을 통한 액션의 재미를 강조했다.

'로스트던전'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곧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라운지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