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강남에서 펼쳐지는 ‘붕괴: 스타레일’ 팝업 이벤트, ‘다음역, 삼성 강남 - 페나코니 꿈의 상점’ 개막

  • 입력 2024.03.28 16:3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선두주자인 호요버스가 오늘 자사의 은하계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을 기념하는 독특한 팝업 이벤트인 ‘다음역, 삼성 강남 - 페나코니 꿈의 상점’의 개최 소식을 전했다. 삼성 강남에서 시작된 이 행사는 오는 4월 10일까지 지속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게임 내 페나코니 거리를 실제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삼성 강남 전체가 ‘붕괴: 스타레일’과의 협업으로 변신, 방문객들은 1층부터 4층에 이르는 다양한 공간에서 게임의 세계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삼성 강남의 2층부터 4층에 마련된 만렙 체험존에서는 게임 최고 레벨의 아케론 캐릭터를 직접 조작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사전예약자에게는 꿈세계 여권 투어 초대장과 랜덤 캐릭터 카드를 증정하며, 갤럭시 S24+ 시리즈를 활용한 체험존, 미니게임, 페나코니 호텔 드림풀을 콘셉트로 한 포토존 등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3층의 센터 커피에서는 은랑을 테마로 한 콜라보 음료와 컵홀더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은랑 에디션’으로 구성된 갤럭시 S24+ 전용 액세서리들도 처음으로 공개되며, 캐릭터 캔배지, 아크릴 키링, 피규어 등 공식 굿즈를 판매하는 굿즈샵도 운영된다. 1주년을 기념하는 축제 분위기 속에서, 방문자들은 다양한 이벤트 및 경품을 통해 더욱 풍성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