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Nintendo Switch™ 다운로드판 예약 개시

  • 입력 2024.03.28 13:1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4월 25일,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애니플렉스(Aniplex)가 제작한 Nintendo Switch™ 게임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의 다운로드 버전 예약 판매를 3월 28일부터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동시에 게임의 새로운 스크린샷이 공개되어 게임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예약 판매 시작과 함께 공개된 특전 정보

이번에 예약 판매를 시작한 다운로드 버전에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도장 4종 세트'가 특별 선물로 제공된다. 이 세트에는 인기 캐릭터인 카마도 탄지로, 카마도 네즈코, 아가츠마 젠이츠, 하시비라 이노스케의 도장이 포함되어 있다. 추가로, 게임 내에서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는 '특별 교환권' 3장도 예약 특전으로 준비되어 있어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게임의 특징과 스크린샷 공개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에서는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의 세계를 게임 내에서 재현해낸다. 후지카사네 산과 아사쿠사를 포함한 다양한 무대가 게임 보드로 구현되어 있으며, 각 보드에 숨어 있는 혈귀와의 전투가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다.

게임의 제4무대에서는 마키오, 스마, 히나츠루와 코이나츠 오이란이 등장하여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도움을 준다. 이와 더불어, '칼 옮기는 불끈불끈 쥐'와 '젠코의 맹연주' 등 새로운 미니 게임들이 소개되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높였다.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과의 연계

고토게 코요하루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은 2019년부터 방송되어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발매되는 게임은 이러한 애니메이션의 세계를 바탕으로 하며, 탄지로와 그의 동료들의 새로운 모험을 게임으로 체험할 수 있게 해준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사이토 고 대표는 "이번에 공개한 다운로드판 예약과 새로운 스크린샷을 통해 팬 여러분들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며,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이 팬 여러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공식 웹사이트와 닌텐도 e숍에서는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와 예약 구매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