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Plus(PS PLUS), 4월 무료게임 3종 발표

  • 입력 2024.03.28 13:0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PS Plus) 구독자들에게 4월의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4월 2일부터 5월 6일까지, 구독자들은 '이모탈스 오브 아베움', '마인크래프트 레전드', 그리고 '스컬: 더 히어로 슬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될 것이다. 이 세 게임은 각각 독특한 장르와 매력을 지니고 있어 모든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모탈스 오브 아베움

PS5 사용자들을 위한 '이모탈스 오브 아베움'은 한국어를 지원하는 1인칭 싱글 플레이어 마법 슈팅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정예 전투 마법사 군대에 합류하여 사라져가는 기억 속의 판타지 세계, 아베움을 구하기 위한 여정에 나선다. 다양한 마법과 갈등이 이야기의 중심을 이루며, 플레이어는 심연의 끝에서 세상을 구하는 영웅, 잭이 되어 다양한 도전에 맞서게 된다.

마인크래프트 레전드

PS5와 PS4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마인크래프트 레전드'는 기존 마인크래프트의 세계관을 확장한 액션 전략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부패한 네더가 지상으로 퍼져 모든 것을 파괴하는 상황에서 이를 막기 위한 전략을 세워야 한다. 낮에는 피글린 기지를 점령하고, 밤에는 아군을 방어하며 전투를 벌이는 동안 전략적 사고가 중요해진다.

스컬: 더 히어로 슬레이어

마지막으로 PS4에서 제공되는 '스컬: 더 히어로 슬레이어'는 2D 로그라이트 액션 플랫포머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인간들에게 잡힌 마왕을 구하기 위해 싸우는 꼬마 스켈레톤, 스컬을 조종한다. 마왕성을 습격한 인간들로부터 모든 마족을 구출하는 임무는 다양한 적들과의 전투, 그리고 계속 변화하는 레벨을 통해 도전적인 모험을 선사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