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볼츠," 에픽 게임스 스토어에서 새롭게 출시되며 한정된 시간 동안 $10 쿠폰 이벤트 진행

  • 입력 2024.03.26 12:5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자사의 인기 TPS 게임인 '마이크로볼츠'가 스팀을 통한 글로벌 서비스에 이어, 3월 26일 에픽 게임스 스토어에서도 공식 출시됨을 발표했다. 이 게임은 아홉 명의 개성 넘치는 액션 피규어 캐릭터들과 일곱 가지의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 플레이어들이 짜릿한 전투에서 승리를 거머쥘 수 있는 3인칭 슈팅 게임이다. 게임은 다채로운 맵과 여러 게임 모드를 제공해, 사용자들이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컨트롤과 캐주얼한 분위기 속에서 스트레스를 풀며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번 에픽 게임스 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마상소프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10 상당의 RT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 또한, 게임을 플레이하며 MP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획득한 RT와 MP는 게임 내에서 다양한 코스튬, 무기, 파츠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어 지원 옵션이 추가되어, 국내 게이머들도 더욱 편리하게 '마이크로볼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콘텐츠로는 '베이스볼 시즌 코스튬'이 포함되며,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베이스볼 시즌 디오라마 스탠드'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한정 캡슐 테마가 'Street Dancer'로 교체되어, 플레이어들이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다.

마상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에픽 게임스 스토어에서 '마이크로볼츠'를 새롭게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 한국어 지원을 포함한 이번 업데이트와 특별 이벤트가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즐거움을 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출시는 '마이크로볼츠'가 더 넓은 대중에게 소개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