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2: 승자위왕", 사전등록 시작과 함께 전투의 열기를 더하다

  • 입력 2024.03.26 12:5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소가 게임(Xsoga Game)이 자체 개발한 모바일 MMORPG, ‘미르2: 승자위왕’의 사전등록이 공식적으로 시작됐다고 26일 발표했다. 이 게임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사전등록을 받고 있다.

‘미르2: 승자위왕’은 원작의 전통적인 감성을 유지하면서 현대적인 그래픽과 이펙트로 새롭게 태어났다. 특히, 게임의 무제한 PK(플레이어 킬) 모드는 다양한 직업과 전략을 이용한 짜릿한 전투로 플레이어들의 승부욕을 자극한다. 게임은 접속하지 않아도 재화를 획득할 수 있고, 자동 사냥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편리한 성장을 돕는다.

사전등록은 간단하게 휴대전화 번호만 입력하여 각종 스토어에서 신청 가능하다. 사전등록자에게는 ‘승자위왕’이라는 레전드 칭호와 함께 777만 원보와 특별 코스튬을 제공하며, 공식 라운지에 가입 시에는 한정판 펫 소비룡과 초보자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는 에어팟 프로2, 플레이스테이션5, 지루미스 낚싯대, 그래픽 카드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공식 라운지에 인증 시 아이폰15 프로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미르2: 승자위왕’의 자세한 정보와 사전등록에 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등록 페이지 및 공식 라운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근 가능하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