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모바일," 신규 영웅 등장 예고: 사전예약 시작

  • 입력 2024.03.26 12:4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그(KOG)가 26일, 모바일 게임 "그랜드체이스"에 신설될 영웅 두 명의 사전예약을 공식 발표했다. 오는 4월, 게임 팬들은 '브람마쉘'과 '린 전직'이라는 두 가지 새로운 캐릭터를 맞이하게 될 예정이다. 이들 각각은 4월 9일과 4월 30일에 게임 내에 추가되며, '브람마쉘'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스토리는 9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이용자들에게는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해당 특전에는 '브람마쉘' 5성 등급 캐릭터, 전용 장비, 영혼 각인 큐브, 그리고 아바타 선택권 등이 포함되어, 신규 및 기존 이용자들에게 더욱 빠른 게임 내 성장을 가능하게 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더불어, '그랜드체이스'는 굿즈 세트 추첨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굿즈 세트에는 아크릴 스탠드, 코롯토, 포토카드, 띠부띠부씰 등 그랜드체이스 영웅들을 테마로 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포함되어 있다. X(트위터)를 통한 리트윗 이벤트도 진행되어, 참여자들은 당첨 확률을 높일 기회를 갖게 된다.

추가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최대 420회의 무료 소환 기회 및 영혼 각인 10단계까지의 전직 영웅 성장 기회가 제공된다. 4월 2일부터 5월 13일 사이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아바타, 일러스트, 이모티콘 2종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는 이용자들에게 놓칠 수 없는 매력적인 기회다.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의 새로운 영웅, 업데이트, 그리고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