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온라인, 모터워즈 열풍: 이번 주 특별 혜택과 할인 소식

  • 입력 2024.03.22 13:3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TA 온라인이 이번 주 모터워즈 참여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 3월 27일까지 모터워즈를 플레이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GTA달러와 RP를 두 배로 받게 되며, 이는 중화기와 방탄 이동 수단을 포함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대폭 할인된 군수품: HVY 시리즈 특가

이번 주, 군수품 캐시 앤 캐리는 HVY APC(군용), HVY 인서전트 픽업(오프로드), HVY 체르노버그(군용) 등을 포함한 여러 군수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군사 산업 단지 최강의 장비를 소개하는 기업에게는 무료 광고의 기회인 HVY 티셔츠도 증정된다.

드리프트 레이스와 야생 동물 사진 챌린지

드리프트 레이스에서는 참여자들이 장애물을 피하고 핸들을 꺾어 고득점을 달성함으로써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받을 수 있다. 한편, PlayStation 5와 Xbox Series X|S 사용자들은 다양한 동물 사진을 촬영하여 야생 동물 사진 보상을 두 배로 받으며, 도전을 완료하면 동물 애호가 복장과 디클라스 파크 레인저(SUV)의 특별 거래 가격이 잠금 해제된다.

폐차장 강도 작업과 전시 차량

폐차장에서는 최신 목표 차량을 확인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과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최신 차량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LS 자동차 모임에서는 경품 차량과 시승 차량을 제공한다.

GTA+ 혜택과 다양한 할인

GTA+ 회원들은 피스터 811(슈퍼카), 드래그 레이스에서의 추가 혜택 등을 포함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폐차장 부동산과 업그레이드, B-11 스트라이크포스(비행기) 등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