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업데이트로 플레이어 혜택 강화한 '템페스트: 타워 오브 프로바티오'

  • 입력 2024.03.21 15:2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노멀소프트(대표 박장수)는 최근 자체 개발한 인기 수집형 카드게임 '템페스트: 타워 오브 프로바티오'(이하 '템페스트')에 대한 새로운 업데이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플레이어들이 게임에 더 깊이 몰입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개선 사항을 포함하고 있다.

업데이트의 핵심은 플레이어의 계정 레벨 상승 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것이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 승리, 보상 상자 오픈, 임무 완수를 통해 점수를 쌓아 레벨업할 수 있으며,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카드와 함께 시즌 프리미엄 소환권을 받게 된다. 이 소환권은 지속적인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하며,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보급 상자를 열기 위한 열쇠 조각의 필요량을 기존 20개에서 10개로 절반으로 줄여, 플레이어들이 카드를 더 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조정했다. 신규 플레이어들을 위한 스타 보호 이벤트도 진행되어, 이 기간 동안 패배해도 스타 소모가 줄어들어 게임에 대한 스트레스가 감소하고 레벨 상승이 더욱 수월해진다. 특히, 골드 레벨 이하의 플레이어들은 게임 시작 시 스타 보호 아이콘이 표시되어, 패배 시 소모한 스타를 일부 반환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또한 게임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가이드와 튜토리얼을 개선했으며, 15종의 카드 밸런스 조정도 포함되어 있다.

'템페스트'는 플레이어가 대전 시작 전 상대방의 덱을 확인하고 핵심 카드를 하나 밴하는 전략적 요소와, 상대방이 모르는 히든 카드를 선택할 수 있는 독특한 시스템을 통해, 수집형 카드게임의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고 평가받는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업데이트 내용은 뉴노멀소프트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