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오프 링: 언락게임의 최신 모바일 MMORPG 사전 예약 개시

  • 입력 2024.03.15 12:0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락게임이 자사의 최신 모바일 MMORPG 타이틀인 ‘소울 오프 링’의 사전 예약을 주요 플랫폼을 통해 시작했다고 15일 발표했습니다. 이 게임은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며, 주인공이 도난당한 마법의 반지와 관련된 전쟁과 혼돈 속에서 세계를 구원하기 위한 여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소울 오프 링’은 올해 언락게임이 선보이는 야심 찬 작품으로, 독특한 ‘링’ 시스템과 모든 장비를 보스 몬스터로부터 획득할 수 있는 100% 드랍률, 그리고 다채로운 PVP 콘텐츠를 제공하여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모험과 전투의 짜릿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게임은 공식 사전 예약 사이트,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및 갤럭시 스토어 등에서 사전 예약을 받고 있으며, 참여자에게는 특별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예약자 모두에게 ‘항해 시대’ 의상 코스튬, ‘소울 오프 링’ 한정 칭호와 게임 내 재화가 제공됩니다. 또한, 공식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사전 예약 인증 이벤트를 통해 아이폰 15 프로, 에어팟 프로, 구글 기프트 카드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됩니다.

언락게임은 이번 사전 예약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소울 오프 링’의 세계를 미리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며, 공식 라운지를 통해 게임에 대한 더욱 상세한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