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롯데몰 수지에서 '레고 비히클 & 어덜트' 테마 팝업 스토어 오픈

  • 입력 2024.03.14 13:5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코리아가 오는 27일까지 롯데몰 수지점 1층 센터홀에서 자동차 애호가와 성인 팬들을 위한 특별한 팝업 행사인 '레고 비히클 & 어덜트'를 선보인다. 이 행사는 레고의 다양한 자동차 모델과 성인 대상 시리즈 제품을 집중적으로 전시하며, 판매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레고 자동차 컬렉션의 매력을 극대화한 것으로, 람보르기니, 페라리, 포르쉐 등 유명 슈퍼카 브랜드와의 협업 제품을 포함한 30여 종의 레고 슈퍼카가 전시된다. 또한, 레고 테크닉, 스피드 챔피언, 시티 시리즈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참가자들은 레이싱 트랙을 따라 조성된 전시 공간에서 나만의 드림카를 발견하고, 레고 디오라마를 통해 레이싱 대회의 열기를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은 '나만의 레고 자동차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해 자신만의 자동차를 직접 조립하고,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경주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별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레고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 중 일일 선착순 200명에게 고객의 이름과 구매 제품 이름이 새겨진 '레고 레이싱 라이선스' 카드를 기념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레고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체험 활동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레고를 통해 서로의 취미와 관심사를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