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와 "슬레이어즈"의 환상적인 만남,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발표

  • 입력 2024.03.13 11:1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LONGAME은 오늘, 자체 개발 및 서비스 중인 SRPG 모바일 게임 걸작 '랑그릿사'가 유명 판타지 소설 및 라이트 노벨 '슬레이어즈'와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슬레이어즈', 칸자카 하지메가 집필한 판타지 세계는 1989년 첫 출간 이후 라이트 노벨의 아이콘이 되었으며, 1990년대에는 애니메이션으로도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야기의 중심은 천재 마도사 리나 인버스와 그녀의 동료들이 세계 곳곳을 여행하며 겪는 모험으로, 유쾌한 코미디와 강렬한 액션,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랑그릿사' 게임 내에는 '슬레이어즈'의 주요 인물인 리나, 가우리, 제르가디스가 새로운 SSR 등급의 영웅으로 등장한다. 플레이어들은 이들 캐릭터를 활용해 게임을 플레이하며 새로운 이야기와 전투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콜라보 기념으로 대규모 골든 티켓과 무기 소원 복주머니가 모든 플레이어에게 제공된다.

콜라보 기간 동안 '별바다의 끝', '엘사리아의 마족', '빛의 메아리', '함께 땀을 흘리자!', '규율의 길' 등 다양한 한정 이벤트가 진행되어 플레이어들에게 독특한 도전과 보상을 제공한다.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캐릭터들을 깊이 있게 탐험하고, 고유한 스킨, 액자, 그리고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별 귀환 이벤트도 마련되어, 오랜만에 게임에 복귀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미션을 완수하고 골든 티켓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랑그릿사'와 '슬레이어즈'의 콜라보레이션은 게임과 판타지 소설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langrisserkr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langrisserkr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langrisserkr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