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 오버로드"의 매혹적인 세계와 게임 플레이의 모든 것

  • 입력 2024.03.08 12:2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ATLUS와 VANILLAWARE의 합작으로 탄생한 새로운 SRPG, "유니콘 오버로드"의 다채로운 정보를 대대적으로 공개했다. 이 게임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 다양한 플레이 요소, 그리고 눈길을 끄는 그래픽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

"유니콘 오버로드"는 독특한 배경 이야기와 강력한 능력을 가진 캐릭터들로 가득하다. 구 기사단령 아델, 코르니아 의용병 소속 롤프, 팔레비아 정교의 천사 오쿨리스, 론모트 교회의 승려 샤론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플레이어의 동료가 되어 주인공과 함께 모험을 떠난다. 각 캐릭터는 고유의 목소리 연기와 함께 그들만의 개성과 이야기를 품고 있어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여준다.

플레이 요소의 확장

게임은 투기장에서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대전, 캐릭터와 문장의 커스터마이즈, 캐릭터 컬러 변경 등 다양한 플레이 요소를 제공한다. 투기장에서는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경쟁하며 최강의 유닛을 구성해 랭킹 상위를 목표로 할 수 있다. 또한, 게임에서 획득한 '콜로세움' 코인을 이용하여 귀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게임의 핵심

"유니콘 오버로드"는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깊이 있는 스토리, 독창적인 시뮬레이션 전투 시스템을 자랑한다. 이 게임은 1990년대의 명작 시뮬레이션 RPG의 전통을 계승하면서도 새로운 게임 플레이 요소를 도입하여 독특한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발매 정보

"유니콘 오버로드"는 2024년 3월 8일에 PlayStation®5,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Xbox Series X|S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한정판 및 디지털판을 포함한 다양한 버전이 준비되어 있으며, 선착 구입 특전으로는 'ATLUS × VANILLAWARE 문장 세트' DLC가 제공된다.

가퍼블리싱코리아를 통해 선보이는 "유니콘 오버로드"는 판타지와 전략을 사랑하는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모험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