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믹스3.0과 애니팡 IP 결합, 웹3 기반의 새로운 커뮤니티 게임 '애니팡 월드' 공개

  • 입력 2024.03.07 15:3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최근 플레이토즈와 함께 블록체인 기반의 새로운 게임인 '애니팡 월드(ANIPANG WORLD)'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게임은 인기 있는 애니팡 IP를 기반으로 하며, 최신 웹3 기술이 접목된 위믹스3.0 플랫폼 위에서 구현될 예정이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2024년 말에 출시될 이 게임을 통해 더 풍부하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애니팡 월드'는 플레이토즈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게임 내에서 사용자들은 다양한 탐험 지역에서 채집, 낚시, 사냥 등을 통해 자원을 모을 수 있고, 이를 판매하거나 새로운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특히, 이 게임에서는 '마이룸'이라는 개인 공간을 꾸밀 수 있는데, 여기서 사용자들은 희귀 가구를 제작하고, 이를 다른 사용자들과 거래할 수도 있다.

이 게임은 '토즈 유니버스(TOZ Universe)'라는 웹3 커뮤니티 서비스의 대표 프로젝트로, 3D NFT 방식의 프로필 아바타(PFA)를 생성하여 사용하며, 가상 공간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애니팡 월드'는 다채로운 콘텐츠와 함께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플레이토즈 관계자는 이 게임이 강력한 애니팡 IP와 결합하여, 글로벌 사용자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게임 출시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위믹스 플레이는 MMORPG, 전략, 슈팅, 스포츠, SNG, 퍼즐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온보딩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위믹스 플레이의 공식 홈페이지(www.wemixpl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