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왕 월드 챔피언십 2024, 미국 시애틀에서 개최 확정

카드 게임의 최강자를 가리는 국제 무대, ‘유희왕 월드 챔피언십’이 미국의 심장부에서 펼쳐진다

  • 입력 2024.03.07 15:1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9월, 전 세계 카드 게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대규모 이벤트, ‘유희왕 월드 챔피언십 2024’를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대회는 9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며, 유희왕 듀얼 링크스를 포함한 네 가지 부문에서 세계 각국의 최고 수준의 플레이어들이 자웅을 겨룰 예정이다.

이 행사는 ‘유희왕’ 트레이딩 카드 게임의 다양한 형태를 선보이는 첫 번째 대회로, 기존의 오리지널 카드 게임(OCG/TCG) 및 유희왕 마스터 듀얼에 더해, 유희왕 듀얼 링크스의 스피드 듀얼과 러시 듀얼 두 가지 방식이 새롭게 도입된다. 이는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전략과 스킬을 선보일 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팬들에게는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약속한다.

‘유희왕 월드 챔피언십’의 예선전 참가 방법과 세부 일정은 곧 공식 페이스북과 X(구 트위터)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 대회는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사랑받는 유희왕 OCG와, 1,000장 이상의 카드를 통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유희왕 마스터 듀얼, 그리고 전 세계 1억 5천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유희왕 듀얼 링크스 등 다양한 플랫폼과 언어로 즐길 수 있는 유희왕 게임들의 집합체로, 모든 연령대의 팬들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코나미 그룹은 1973년 설립 이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개발해온 글로벌 기업으로, 이번 ‘유희왕 월드 챔피언십 2024’는 그들의 노하우와 열정이 집약된 행사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및 코나미 아시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회 정보 요약:

  • 일시: 2024년 9월 7일 ~ 8일
  • 장소: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
  • 경기 부문: 유희왕 OCG/TCG, 유희왕 마스터 듀얼,(Konami Digital Entertainment Limited, 이하 코나미)는 오늘, 전 세계 카드 게임 팬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유희왕 월드 챔피언십 2024’를 미국 시애틀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대회는 오는 9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열리며, 대회의 예선전 참가 방식 등 추가 정보는 추후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