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모바일"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및 신규 업데이트 소식

  • 입력 2024.03.06 11:3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게임즈가 주관하며,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가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특별 이벤트를 시작하고 새로운 캐릭터 및 전용 무기를 게임에 추가했다고 6일 발표했다.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창세기전 모바일" 플레이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려는 의도로,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가 준비되었다.

이벤트 중 하나인 '데일리 화이트데이'는 4월 2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완수할 때마다 플레이어에게 '캔디'가 지급된다. 플레이어들은 모은 캔디를 이용해 '전설 / 영웅 캔디 상자', '캐릭터 소환권 10장', '장비 소환권 10장' 등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3월 19일까지는 '캔디다하카의 누적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어, 7일간 출석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치, 클래스 성장 재료, '용사의 빵 100개', '비트 300개' 등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게임의 콘텐츠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캐릭터 '디아블로'가 추가되어, 게임의 전략적 깊이를 더한다. '디아블로'는 고유의 스킬과 초필살기를 갖춘 캐릭터로, 전용 무기 '달의 지배자'도 함께 선보인다.

3월 12일에는 로그라이크 콘텐츠 '빙룡성 탈출'이 업데이트되어, 전투, 휴식, 보물, 보스 등 다양한 스테이지를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도전을 제공한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 업데이트, 이벤트 소식은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도 활발히 운영 중이다.

네이버 게임 라운지 | 공식 유튜브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