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게임 퍼블리싱의 새 장, '마녀 슈슈슉' 정식 출시

  • 입력 2024.03.06 11:1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3월 6일, 고품격 하이브리드 게임 서비스사 에이펙스허브가 모바일 게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는 전략 디펜스 RPG '마녀 슈슈슉'을 정식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한 이 게임은 유저가 마녀 부대의 사령관이 되어 스킬과 속성 강화, 조합 및 배치를 통해 다양한 스테이지를 정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녀 슈슈슉'은 로그라이트와 핵 앤 슬래시의 요소를 결합한 디펜스 게임으로, 저격수, 마법사, 자객 등 다양한 마녀들의 개성 넘치는 직업 스킬과 무기 조합으로 플레이어에게 독특한 전략적 재미를 제공한다. 이 게임은 맞춤형 무기 선택과 스킬 조합을 통해 몰려오는 몬스터들을 제거하는 시원한 타격감과 함께, 슈팅, 채굴, 매칭 퍼즐 등 다양한 미니 게임을 통해 강화 자원을 획득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원스토어에서 CBT 다운로드 수 1위를 기록하고 높은 잔존율 및 동시접속률을 기록하며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은 '마녀 슈슈슉'은 게임성 면에서도 이미 검증받았다. 유저들은 "마녀 캐릭터 수집과 성장 요소가 매력적"이며 "독특하고 게임 자체가 재미있다"고 평가하며 90% 이상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에이펙스허브는 이번 게임 출시를 통해 "유저들에게 가장 호쾌하고 진보된 액션 디펜스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기존 유저와의 소통을 통해 칭찬받았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게임의 재미와 운영 모두에서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 퍼블리싱과 운영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실력자들로 구성된 에이펙스허브는 '나이트코어 킹덤', '유령기사 키우기'에 이어 '마녀 슈슈슉'으로 게임 시장에 새로운 도전장을년 3월 6일, 에이펙스허브는 전략 디펜스 RPG '마녀 슈슈슉'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다양한 마녀 부대를 이끌고 전략적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참신한 게임 메커니즘을 제공한다.

'마녀 슈슈슉'은 로그라이트와 핵 앤 슬래시 요소를 접목한 디펜스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마녀 캐릭터들의 직업 스킬과 무기 조합을 통해 다채로운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사용자는 맞춤형 무기와 스킬을 선택하여 몬스터를 처치하며 강렬한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으며, 미니 게임을 통해 자원을 모아 자신만의 마녀 부대를 완성할 수 있다.

게임의 인기는 이미 예견되었다. 원스토어 베타존에서 진행된 비공개 시범 서비스(CBT)에서 '마녀 슈슈슉'은 다운로드 수 1위를 차지했으며, 뛰어난 잔존율과 동시접속률을 기록하며 긍정적인 피드백을 얻었다. 이는 90% 이상의 긍정적 리뷰와 함께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캐릭터 수집과 성장요소에 대한 칭찬이 이어졌음을 확인할 수 있다.

에이펙스허브는 이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최고의 액션 디펜스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약속과 함께, 기존의 친화적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게임의 재미와 운영 모두에서 사용자 만족을 극대화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미 '나이트코어 킹덤', '유령기사 키우기' 등의 게임 서비스를 통해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진 바 있으며, '마녀 슈슈슉'의 출시를 계기로 올해도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들을 선별하여 국내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네이버 공식 라운지와 에이펙스허브의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공식 라운지

에이펙스허브 공식사이트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