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사전 인기 몰이 중인 명품 OST 라인업 공개

  • 입력 2024.03.05 13:4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글로벌 판권을 보유하고 조이시티 자회사인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 중인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이하 스타시드)가 화려한 OST 라인업으로 사전 예약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다양한 세계관 정보와 OST, 개발자 영상 등을 통해 예비 유저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이 이루어지고 있다.

특히, 일본의 유명 음악 유닛 Bless4의 멤버 AKINO가 참여한 공식 OST가 주목을 받으며, 테마곡 리스트는 SNS 채널 오픈 초기부터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감성적인 곡 퀄리티로 구성된 플레이리스트 영상은 "2024년 인류 멸망을 기다리면서 들을 플레이리스트"라는 호평을 받으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버추얼 아이돌 그룹 '이세계아이돌'의 멤버 징버거가 커버한 OST 영상이 10만 조회수를 넘어서며 화제가 되었다. 징버거는 '스타시드'의 첫 번째 공식 주제곡 "Brave New World"를 커버하며, 그녀의 파워풀하고 개성적인 보컬과 함께 화려한 액션 컷씬을 선보여 게임의 세계관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또한, 컴투스는 최근 "Brave New World"에 이어 "Shine All Night (STARSEED Edition)"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두 번째 OST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 영상은 OST 가창자들의 뒷모습을 통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정식 곡명과 가창자들의 정체는 3월 7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스타시드"는 AI 소녀인 '프록시안'들과 함께 가상세계로 다이빙해 인류를 구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게임이다. 올해 상반기에 국내 출시를 목표로 하며, 한국 론칭 후 서비스 지역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 게임은 이미 사전예약 단계에서부터 명품 OST와 풍부한 세계관 정보 공개를 통해 게임 팬과 음악 애호가 모두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