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이밍의 새 지평,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 3월 21일 정식 출시

  • 입력 2024.02.29 16:0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3월 21일은 모바일 게이밍 역사에 또 다른 중요한 날로 기록될 예정이다. '콜 오브 듀티: 워존(Call of Duty®: Warzone™)'이 모바일 플랫폼으로 확장되며,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Call of Duty: Warzone Mobile)'의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이번 출시는 전세계 iOS 및 Android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베르단스크와 리버스 아일랜드를 포함한 대규모 맵에서의 배틀 로얄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출시를 앞두고 이미 5천만 명 이상이 사전 등록을 마쳤으며, 사전 등록자에게는 다양한 게임 내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유죄 선고' 고스트 오퍼레이터 스킨, '대악마' M4, '지옥의 왕자' X12 무기 도안 등 풍부한 보상이 플레이어들을 기다리고 있다.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은 콘솔 및 PC 버전의 '콜 오브 듀티: 워존' 및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2023'과의 상호 진행도 공유를 지원하며, 이를 통해 플랫폼 간 경계 없는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액티비전 ID를 사용하여 로그인만 하면 모든 플랫폼에서 획득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다.

워존 모바일은 최대 120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베르단스크 맵과 48인의 플레이어가 경쟁하는 리버스 아일랜드 맵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배틀 로얄 외에도 다양한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통해 콜 오브 듀티 특유의 액션을 모바일 환경에서도 만끽할 수 있다.

게임은 컨트롤러 지원을 비롯해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세밀하게 설계된 제어 및 접근성 옵션을 제공한다. 출시일에 맞춰 공개될 트레일러와 더 많은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의 출시는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장을 열어줄 것이며, 모바일 게이밍의 한계를 넓히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