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레전즈: Z-A, 2025년 전 세계 동시 발매 예정

  • 입력 2024.02.29 15:5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켓몬 컴퍼니가 새로운 포켓몬 비디오 게임 시리즈의 최신 작품인 포켓몬 레전즈: Z-A를 발표했습니다. 이 게임은 2025년에 전 세계 동시에 출시될 예정이며, 포켓몬과 사람이 공존하는 루미오스 시티를 배경으로 하는 도시 재개발 계획을 탐구합니다.

게임의 배경과 특징

포켓몬 레전즈: Z-A는 칼로스 지역의 중심지인 루미오스 시티에서 전개됩니다. 게임은 이전 작품들에서 볼 수 있었던 메가 진화의 복귀를 특징으로 하며,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모험을 제공합니다. 도시 재개발을 주제로 한 이야기는 새롭고 독특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발표 및 기대 반응

포켓몬 컴퍼니는 팬들에게 직접 게임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발표하며, 풍부하고 상호작용적인 세계를 통해 새로운 도전과 발견을 약속했습니다. 이 게임은 포켓몬 시리즈의 팬들 사이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공식 채널을 통해 추가 정보와 업데이트가 지속적으로 공유될 예정입니다​​​​.

추가 정보

포켓몬 레전즈: Z-A 외에도 포켓몬 컴퍼니는 포켓몬 GO, 포켓몬 마스터즈 EX 등 다양한 프랜차이즈와 이벤트에 대한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포켓몬의 소개는 팬들에게 더욱 풍부한 포켓몬 세계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포켓몬 컴퍼니는 포켓몬 레전즈: Z-A의 2025년 발매를 앞두고 추가 정보를 공개할 것이며, 팬들은 공식 포켓몬 채널을 통해 최신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