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락 모바일: 신세계 RPG의 글로벌 출시

  • 입력 2024.02.29 15:4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인 플레이베스트(PlayBest Limited)가 오늘, 이세계 체험을 가능하게 하는 극락 판타지 RPG, '극락 모바일'의 전 세계 출시를 발표했다. 특별한 날인 윤일과 윤년이 겹친 금일 오전 11시(한국 시간)부터 한국,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아시아의 주요 시장에서 서비스를 시작한다.

'극락 모바일'은 동양 판타지를 배경으로 하는 2D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수집형 RPG이며, 인간, 신선, 요괴, 귀신이 공존하는 세계를 탐험한다. 게임은 복잡함을 최소화하고 직관적인 육성 시스템으로 모든 연령대가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주요 특징 중 하나는 매력적인 일러스트와 캐릭터 모델링으로, 일본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섬세한 그래픽으로 유저의 수집욕을 자극한다.

게임의 세계관은 불교의 욕계, 색계, 무색계와 같은 세계를 넘나드는 독특한 설정을 제공하며, 여러 진영 간의 전략적 대결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이러한 게임성과 함께, 무료로 제공되는 10회 뽑기 등의 프로모션으로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이미 100만명을 넘어서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플레이베스트는 게임의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키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고, 정식 서비스 이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약속했다. 또한, 게임의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와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을 계획 중이며, 인기 숏코미디 유튜브 채널 '180초'와의 협업을 통해 게임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한다.

'극락 모바일'과 관련된 더 많은 정보와 이벤트는 게임의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플레이베스트는 이 게임이 모든 연령대에게 새로운 RPG 경험을 제공하며 장기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