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속 세계로의 초대, '메르헨 칸나' 스마트폰과 PC로 만나다"

  • 입력 2024.02.29 11:5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3월 1일, 일본의 인디 게임 개발자 靴冠(Kutsu Crown)이 탄생시킨 동화를 연상시키는 RPG 게임, '메르헨 칸나(メルヘンカンナ)'가 Android 어플리케이션과 Steam PC 버전으로 공개됩니다. 이 게임은 개발자 靴冠(Kutsu Crown)의 손에서 태어난 창작물로, 그가 그래픽, 음악, 시나리오 및 게임 시스템의 대부분을 독자적으로 완성했습니다.

'메르헨 칸나'는 원래 2020년 PC 전용 무료 게임으로 선보여졌으며, 독특한 그래픽과 전투 시스템, 그리고 매혹적인 시나리오로 일본의 제7회 PLiCy 게임 콘테스트에서 시스템 부문 금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이어 2021년에는 해피덕컴퍼니(HAPPYDUCK COMPANY)에 의해 한국어로 번역되어 한국의 게임 애호가들에게도 소개되었습니다.

게임의 가장 큰 매력은 마치 손으로 직접 쓴 듯한 그래픽과 동화 속 세계를 탐험하는 듯한 분위기입니다. 귀여운 캐릭터들과 그들 사이의 몽환적이고 느긋한 대화는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게임의 스토리는 평화로운 마법사들의 세계에서 시작하여 가족을 찾아 떠나는 주인공의 여정과 세상의 비밀을 밝혀내는 과정을 그립니다. 이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반전과 다소 공포스러운 요소가 등장하여 플레이어를 놀라게 합니다.

전투 시스템은 이 게임의 또 다른 특징으로, 적의 위치에 따라 공격의 형태와 범위를 지정해야 합니다. 이 독특한 시스템은 적의 위치를 이동시키는 기술과 연계하여 사용할 수 있는 콤보를 가능하게 합니다. 스마트폰 버전에서는 터치 조작을 통해 이러한 전투 시스템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직관적이고 퍼즐 같은 플레이가 가능해 많은 플레이어들이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제 '메르헨 칸나'는 스마트폰과 PC에서 모두 접할 수 있으며, 기존 작품의 매력을 새로운 플랫폼에서도 경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동화책에서 튀어나온 듯한 매력적인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Steam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는 이 게임은 동화 속 세계를 탐험하고 싶은 모든 이들에게 새로운 모험의 문을 열어줄 것입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