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 드래곤빌리지 테마의 이색 편의점 코엑스에 오픈

  • 입력 2024.02.19 16:5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로(대표 원세연)가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인 '드래곤빌리지'의 세계를 현실로 불러오는 독특한 마케팅 전략을 펼쳤다. 이번에는 직접 '드래곤빌리지 편의점'을 이마트24 스타필드 코엑스몰 2호점에 2월 15일부터 29일까지 한시적으로 개장하였다고 발표했다. 이 특별한 편의점은 드래곤빌리지의 인기 캐릭터들로 외관을 꾸미고, 내부에는 다양한 굿즈와 콜라보 상품 이벤트존을 마련하여 방문객들에게 게임 속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상품 판매를 넘어, 방문객들이 편의점 곳곳에서 드래곤빌리지 캐릭터와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특히, 매장 방문 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이마트24, #드래곤빌리지, #드빌편의점)와 함께 사진이나 영상을 업로드하는 인증 이벤트를 통해 '이마트24 모바일 상품권' 및 '드래곤빌리지 굿즈 럭키박스'를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원세연 대표는 "이번 드래곤빌리지 편의점은 기존 팬들뿐만 아니라 새로운 고객들에게도 드래곤빌리지의 매력을 전달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드래곤빌리지의 세계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하이브로는 최근 '드래곤빌리지 컬렉션'을 정식 출시하며 게임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모바일 게임은 2023년 5월 오픈베타를 시작으로 청룡의 해를 맞아 정식 출시되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높은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드래곤빌리지 편의점 이벤트는 게임뿐만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도 사용자와의 접점을 넓히는 하이브로의 전략을 보여준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