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원신 워킹 챌린지 DASH!'로 한국 청년 건강 증진 나선다

  • 입력 2024.02.16 10:1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선두주자인 호요버스가 '원신 워킹 챌린지 DASH!'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 청년들의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인턴 3인이 직접 이벤트 기획에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벤트는 서울 성동구 소재 서울청년센터 성동에서 17일부터 시작되며, 참가자들은 지난 일주일 동안 만보기로 측정한 걸음 수를 인증하여 원신 한정판 굿즈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첫 200명의 참가자들은 1만 보를 달성할 때마다 랜덤으로 폰타인 캐릭터 포토카드를 받게 되며, 걸음 수 인증은 최대 4만 보까지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다양하며, 2인에서 4인까지 파티를 이뤄 총 20만 보를 달성하면 공모전 기념 명예훈장과 청년도약 공모전 포토카드 3종을 받을 수 있다. 현장에는 미니게임, 밸런스 게임, 포토존 SNS 인증 이벤트 등 참가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참가자들은 4가지 현장 이벤트에 참여해 스탬프를 모으고, 인포데스크에 제시하면 랜덤 굿즈 추첨 기회도 얻게 된다.

호요버스는 현장 참여가 어려운 이들을 위해 온라인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4만 보 이상 걸음을 공식 카페에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공모전 기념 명예훈장을 증정한다. 호요버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 청년들을 위해 청년도약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인턴들이 주도적으로 기획하고 진행함으로써,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업무 경험을 쌓고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호요버스는 앞으로도 청년들의 도약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원신 공식 홈페이지 및 호요버스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