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클로버 모바일, 시즌 9의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로 유저 맞이

  • 입력 2024.02.16 10:1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C GAME STUDIOS(대표 최재영)가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인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의 최신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번 시즌 9의 두 번째 업데이트는 새로운 마도사 캐릭터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소개하여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했다.

신규 등장하는 SSR 등급 마도사 '파티' 윌리엄과 '파티' 미모사는 각각 독특한 필살기와 스킬을 선보이며, 게임 플레이에 새로운 전략적 요소를 추가한다. '파티' 윌리엄은 '미스틸테인의 대수'를 통해 적들에게 광범위한 피해를 주는 반면, '파티' 미모사는 힐러로서 아군을 지원하는 역할을 맡는다.

또한, '토벌전:베텔기가스' 이벤트와 밸런타인데이 기념 출석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유저들은 SSR 등급의 만능 피스, 토벌전 유르 상자, 및 특별 선물 상자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장비 개발 시스템에도 변화가 있어, LR 장비 획득 확률이 대폭 상향 조정되어, 유저들은 더 높은 확률로 고등급 장비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커스텀 보너스 픽업 소환과 행동력 버닝타임 이벤트를 포함해, 유저들에게 더 많은 기회와 보상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게임의 재미와 참여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포럼과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세계를 더욱 풍부하게 하며, 유저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게임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기대하게 만든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