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스토커즈",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두각을 나타내다

  • 입력 2024.02.15 11:0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션스퀘어가 개발한 신작 게임 '던전스토커즈'가 스팀의 주목받는 데모 게임 중 하나로 선정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게임은 지난 한 주간 열린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게이머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이 행사는 스팀이 주최하는 출시 예정 게임들을 대상으로 한 데모 플레이 축제로, 전 세계 게이머들이 새로운 게임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다양한 게임 개발사들이 참여해 신작들을 선보이며, 게이머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특별한 이벤트다. 이번 행사에는 약 1300개의 신작 게임이 참여했으며, 던전 크롤러 장르의 '던전스토커즈'는 이 중에서도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과 플레이 시간을 기록하며 주목을 받았다.

액션스퀘어의 한대훈 총괄 PD는 '던전스토커즈'의 성공적인 선정에 대해 큰 자부심을 표하며, 게임의 정식 출시 버전을 완성도 높게 준비하기 위해 게이머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실제로, 이 게임은 지난주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10만 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참여하고, 평균 플레이 시간이 95분에 달하는 등 높은 인기를 끌었다.

던전스토커즈는 게이머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플레이 기간이 연장되었으며, 최고 동시 접속자 수를 경신하는 등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게임은 특히 미국, 일본, 중국을 포함한 글로벌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으며, 실시간 스트리밍 시청자 수가 천 명을 넘어서는 등 큰 인기를 증명했다.

'던전스토커즈'는 SF RTS 게임 '홈월드 3' 등 다른 유명 신작들과 함께 최다 플레이 데모 게임으로 선정되면서, 액션스퀘어가 글로벌 게이머들로부터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나갈 계획임을 밝혔다. 이번 성과는 액션스퀘어와 '던전스토커즈' 팀에게 큰 의미를 가지며, 앞으로의 개발 과정에 있어 중요한 동기 부여가 될 것으로 보인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