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에 새로운 초월 캐릭터 '잭'과 겨울 배틀 패스 업데이트 발표

  • 입력 2024.02.15 10:4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가 자체 개발한 인기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에 새로운 초월 캐릭터 '잭'과 업그레이드된 겨울 배틀 패스 파트2를 추가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의 다양성을 증대시키고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새롭게 소개된 초월 캐릭터 '잭'은 세 가지 고유 초월 스킬을 통해 플레이어의 전략적 선택의 폭을 넓힌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잭'을 활용하여 게임 내에서 다양한 역할을 맡을 수 있으며, 인사이드 공격 다양화, 슛 능력 강화, 수비력 향상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초월 캐릭터로 업그레이드 시 타투이스트 콘셉트의 독특한 의상 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7성까지 업그레이드하면 잠재 능력을 개방해 추가 능력치를 얻는다.

겨울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배틀 패스 파트2는 최고 레벨을 65레벨까지 확장하여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배틀 패스는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다양한 재료와 태권도 테마의 시즌 한정 의상을 포함한다.

추가적으로, 조이시티는 '슈팅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초월 캐릭터 '잭'을 육성 없이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잭'을 육성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스펙업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3on3 프리스타일'과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시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재미와 플레이어의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