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클로저스'에 새로운 도전을 더하다: ‘오퍼레이션 : 플레임 웨이브’ HARD 모드 및 신규 콘텐츠 출시

  • 입력 2024.02.08 11:3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2월 8일, 게임 개발 및 배포 전문 기업 ㈜넥슨은 자사의 대표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대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오퍼레이션 : 플레임 웨이브’의 HARD 모드 던전과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오퍼레이션 : 플레임 웨이브’ HARD 모드 던전의 추가다. 특히, ‘거울 지옥 : 비형’과 ‘독안의 처형자 : 강림’이라는 두 가지 새로운 던전이 소개되었다. 이들 던전은 각각 4인이 협력하여 도전하는 보스 전투 콘텐츠로, 강력한 적들을 처치하면 ‘퓨리파이어 모듈’, ‘미러 디멘션 실드’ 등을 포함한 13지역 장비 업그레이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넥슨은 인기 NPC ‘노아’와 수수께끼 인물에 관련된 메모리얼 퀘스트 ‘새벽녘의 동반자들, 별빛의 추억’을 선보였다. 이 퀘스트는 과거 사건에 얽힌 클로저들의 여정을 다루며, 플레이어는 ‘노아의 박물관’에서 벌어진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18년 전으로 돌아가는 모험을 하게 된다. 이를 통해 새로운 코스튬, 일러스트 완장, 노아의 아이템 등을 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와 더불어, 넥슨은 ‘2nd 메모리얼 퀘스트 유니온 패스’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미션 완료 시 ‘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강화기 백신’ 등을 제공한다. 던전 클리어와 아이템 제작 등의 활동을 통해 필수 소모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동시에, ‘청룡의 설날 클로저마블’ 이벤트와 ‘청룡의 설날 출석 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플레이어들은 누적 접속 및 콘텐츠 참여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특히 ‘코스 원샷 +16’과 같은 최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클로저스’의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새로운 도전과 모험을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풍부하고 다채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