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조이 게임즈, 신작 모바일 RPG '제로나인' 15일 사전예약

  • 입력 2024.02.08 11:0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조이 게임즈가 오는 8일, 자사의 최신 모바일 RPG 타이틀인 '제로나인(ZERO.9)'의 첫 선을 보일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제로나인'은 뛰어난 그래픽 품질과 독특한 액션 게임플레이가 특징이며, 게이머들에게 전례 없는 전투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게임 내에서는 다채로운 스킬과 커스텀 콤보 액션을 통해 사용자의 전투 스타일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으며, 자동 및 수동 조작을 선택할 수 있는 컨트롤 시스템과 정령 시스템을 도입해 강렬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개인 또는 최대 9인까지의 팀을 구성하여 참여할 수 있는 보스 레이드에서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고, 본캐와 부캐를 함께 육성할 수 있는 시스템을 통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만들어갈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는 1:1 대전, 팀 배틀,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성장한 캐릭터의 실력을 시험해 볼 수 있다.

'제로나인'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149,000원 상당의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게임은 15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나설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심 있는 게이머들은 공식 라운지 https://game.naver.com/lounge/zero9/home에서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