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컴투스의 차세대 RPG 기대작, 사전예약 시작

  • 입력 2024.02.05 17:5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조이시티 자회사인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글로벌 판권을 보유한 최신 게임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이하 스타시드)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되며, 게임 출시 전까지 모든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다.

 

스타시드는 AI 육성을 기반으로 한 어반 판타지 RPG로, 인류를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가상 세계로 뛰어들어 AI 소녀들과 함께 싸우는 독특한 세계관을 제공한다. 이 게임은 실사 비율의 미소녀 캐릭터, 고품질 원화, 그리고 애니메이션 컷신 등을 특징으로 하며, 플레이어에게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컴투스는 최근 진행된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스타시드의 주요 콘텐츠와 게임성을 아우르는 다양한 요소들을 선보이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게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 비디오와 OST 영상을 공개, 예비 유저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일본의 유명 음악 유닛 Bless4의 멤버 AKINO가 참여한 OST는 높은 퀄리티의 음악과 함께 게임에 대한 기대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외에도 AI 소녀들의 궁극기를 다룬 캐릭터 프로모션 비디오는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채로운 개성과 역동적인 연출을 선보이며,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컴투스는 앞으로도 유튜브, 카페, X(구 트위터), 티저 페이지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할 계획이다. 올해 상반기 국내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스타시드는 한국에서의 성공적인 론칭을 기반으로 전 세계 시장으로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사전예약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스타시드의 공식 X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