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축구 선수를 선정하기 위한 ’24 TOTY’ 투표 시작 - 넥슨과 EA 코리아 스튜디오 주관

  • 입력 2024.01.09 15:5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과 EA 코리아 스튜디오가 협력하여,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C™ Online'과 'EA SPORTS FC™ Mobile'에서 2023년 가장 주목받은 축구 선수들을 선정하는 '24 TOTY(Team Of The Year)' 투표를 9일부터 시작한다. 이 투표는 EA 공식 홈페이지와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외에서 진행되며, 1월 14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올해의 후보로는 엘링 홀란, 주드 벨링엄, 리오넬 메시 등 세계적인 선수 85명이 이름을 올렸고, 한국에서는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등이 후보에 포함되었다. 투표 결과는 베스트 일레븐으로 구성되어 'FC 온라인'과 'FC 모바일'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투표 참여자들에게는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FC 온라인'에서는 OVR 105+ 스페셜팩, BP 카드, 'FC 모바일'에서는 선수팩, TP팩, 코인 등이 지급될 예정이며, 투표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4 TOTY ALL 선수팩'도 선물로 제공한다.

'24 TOTY' 투표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FC 온라인'과 'FC 모바일'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투표는 전 세계 축구 팬들에게 큰 관심을 끌며, 2023년을 빛낸 최고의 선수들을 선정하는 중요한 기회로 자리잡고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