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 90년대 명작의 현대적 재해석, 1월 9일 출시 예정

  • 입력 2024.01.05 15:5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는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라인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차세대 모바일 SRPG로, 1월 9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동시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게임은 1990년대부터 사랑받아 온 '창세기전' 시리즈 중 '창세기전 2'를 모바일 플랫폼으로 재구현한 작품입니다. 주요 캐릭터와 전반적인 그래픽은 카툰 렌더링 방식으로 새롭게 디자인되었으며, 풍부한 콘텐츠와 전체적인 성우 보이스를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입니다.

게임은 '이올린'과 '흑태자'의 비운의 인연을 중심으로 한 '창세기전2'의 스토리로 시작합니다. 국내 최정상급 성우진이 참여하여 각 캐릭터의 개성을 깊이 있게 표현하였고, 방대한 스크립트를 통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습니다. 또한, 이 게임은 약 50여 종의 캐릭터가 카툰 렌더링 스타일로 재해석되어 등장하며, 전투는 SRPG 장르 특징인 턴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는 롤 플레이, 클래스, 전략이라는 세 가지 핵심 요소를 중심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특히, 탱커, 딜러, 힐러 캐릭터를 활용한 전략성이 강조되었고, 클래스 시스템은 다양한 조합을 가능하게 합니다. 레벨 디자인은 플레이어의 성장 과정을 고려하여 구성되었으며, 상위 콘텐츠인 '용자의 무덤'을 통해 도전적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다양한 메인 및 서브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메인 스토리는 '창세기전 2'의 왕국 유산을 바탕으로 전개되며, 서브 콘텐츠는 다양한 재화와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수행'을 포함합니다. 또한, 게임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하여 사용자들이 게임에 쉽게 접근하고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입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