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 Nintendo Switch™ 게임 출시 예정

  • 입력 2023.12.26 19:1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최근 자사의 기대작, Nintendo Switch™ 전용 게임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이 2024년 4월 25일에 출시될 예정임을 밝혔다. 이 게임은 인기 만화 및 애니메이션 시리즈 '귀멸의 칼날'을 바탕으로 한 것으로, 애니플렉스가 제작을 맡았다.

이번 발표와 함께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게임의 발매일 발표 트레일러와 새로운 스크린샷들을 공개했다. 이 게임은 '귀멸의 칼날'의 세계관을 토대로 여러 무대와 캐릭터들을 게임 내에서 재현하고 있다.

게임은 '귀멸의 칼날'에서 유명한 후지카사네 산과 아사쿠사 등을 비롯한 여러 무대를 보드 형태로 구현했다. "제2무대"는 장구 저택과 나타구모 산이 배경이며, "제3무대"는 무한열차편을 무대로 삼고 있다. 각 보드는 해당 무대를 모티브로 한 미니 게임과 혈귀들과의 전투를 플레이어에게 제공한다.

 

대원 주사위 시스템

게임의 주요 메커니즘 중 하나는 '대원 주사위'로, 각 대원별로 특별한 효과를 지니고 있다. 이 주사위는 사용 후 3턴의 쿨타임이 필요하며, 전략적으로 활용할 필요가 있다. 또한, 게임을 진행하며 다른 대원이 동료가 될 경우 그 캐릭터의 주사위도 사용 가능하다.

승리의 열쇠: 대원 화폐와 승격 포인트

게임 진행 중 획득하는 대원 화폐는 아이템 구매 및 보드 상의 기믹 활용에 쓰인다. 게임 종료 시 가장 많은 승격 포인트를 보유한 플레이어가 최강의 대원으로 인정된다.

원작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이 게임은 고토게 코요하루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귀멸의 칼날' 시리즈에 기반한다. ufotable이 제작한 이 애니메이션은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다양한 스토리 아크와 TV 시리즈, 극장판 등으로 확장되었다.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TV 시리즈도 발표된 바 있다.

공식 웹사이트: https://kimetsu.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