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출시 100일 기념 쿠폰과 이벤트 공개

  • 입력 2023.12.14 15:3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자사의 인기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출시 100일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와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성공적인 출시와 이용자들의 끊임없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주요 행사로는 ‘100일 기념 쿠폰 이벤트’가 있으며, 이는 오는 27일까지 이어진다. 이용자들은 쿠폰 코드 ‘100SEKI’를 입력함으로써 루비 2만 개, 영웅 소환권, 펫 소환권, 100일 기념 케이크, 레전드 영웅 소환권 등을 포함한 풍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100일 기념 이벤트 출석부’와 ‘겨울 축제 카니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되며, 여기서 이용자들은 게임에 로그인만 해도 7일 동안 매일 다른 세븐나이츠 영웅(루디, 델론즈, 크리스, 아일린, 제이브, 스파이크, 레이첼)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겨울 축제 카니발 이벤트’를 통해 레전드 영웅 ‘와이저’를 포함한 다양한 성장 재화(금화, 영웅 경험치 등)를 얻는 것이 가능하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도 주목할 만하다. 새롭게 추가된 레전드 영웅으로는 ‘항우’와 ‘초선’이 있으며, 각각 근거리형 영웅과 기능형 영웅으로 게임 내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항우’는 패시브 스킬을 통해 약점 공격 확률을 증가시키고, ‘초선’은 명중 스탯 증가 및 아군 생명력 회복 기능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놀레드 챌린저 패스’, 신규 지역 ‘붉은 협곡’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되어 게임의 재미를 더욱 풍부하게 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2014년 출시된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원작의 세계관을 확장하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지속적인 성장과 이용자들과의 긴밀한 소통을 기대하고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