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공식 카카오 이모티콘과 기말고사 응원 이벤트

  • 입력 2023.12.14 15:3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이 자사의 인기 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사용자들을 위한 새로운 이모티콘 팩과 특별 이벤트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14일, 넥슨은 공식 카카오톡 이모티콘 '레디 액션! 아라드 프렌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이모티콘 팩은 '던파'의 IP를 활용한 첫 영구 소장 이모티콘으로, '아라드 프렌즈'라는 캐릭터들(단진, 랜디, 플랑, 베히)을 주제로 한 24종의 감정 표현 이모티콘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유머러스한 밈(Meme)과 일상적인 대화 장면을 표현하는 데에 적합하게 디자인되었다.

이전에는 2021년 7월과 2023년 8월에 각각 '던파'와 '던파모바일'을 위한 기간제 이모티콘을 출시한 바 있으나, 이번에는 영구적으로 소장 가능한 이모티콘을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넥슨은 기말고사 기간을 맞이하여 대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한 '카페 단진' 간식 트럭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 행사는 '아라드 프렌즈'의 리더 캐릭터 '단진'을 모티브로 한 간식 트럭이 전국 대학교를 순회하며, 학생들에게 무료 간식을 제공하는 콘셉트다. 지난 6일 대구대학교에서 시작하여 2주 동안 다양한 지역의 대학교를 방문했으며, 15일 강원대학교 방문을 끝으로 이벤트가 마무리될 예정이다.

이 행사에서 넥슨은 '단진빵'과 음료 등의 간식을 제공하며, 또한 '네플리(NePLi)'라는 공식 음악 유튜브 채널의 구독을 인증하는 참가자들에게는 노트, 메모지, 볼펜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여 학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레디 액션! 아라드 프렌즈' 이모티콘과 '카페 단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던파' 및 '던파모바일'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